본문 바로가기
축구,풋살/축구용품

3Rink 스포츠 음료[레몬맛]

by 홍지뉴 블로그 2020. 11. 26.
728x90

유튜브를 시작한 지 어느덧 1년이 넘었다.

구독자와 채널의 방향성이 형성되면서

몇 업체로부터 광고 및 제휴문의가 간간히 들어왔다.

3RINK.GIF

그중에 처음으로 계약을 맺고 시작하게 된 곳이 3Rink 라는 곳인데

알고 보니 축구선수 이민아, 최근에 가짜 사나이 2에 나온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등

여러 유명인들을 필두로 홍보를 해온 제품이었다.

인스타나 유튜브에서 간혹 광고해주는걸 봐서 알곤 있었는데

나한테 이런 제안이 올줄이야 

 

참 사람일은 모르는 것 같다.

샘플로 1통에 15포 들어있는 제품을 15통에 예쁜 보틀까지 보내주셨다.

물보다 빠른 수분 충전 3Rink

 

1주일 동안 마셔봤는데

찬물에도 잘 녹고 레몬맛이어서 맹물 마시는 것보다 훨씬 낫다.

그리고 특징은 아래와 같다. 

·     물보다 빠른 수분 충전

·     스포츠 음료보다 3배 많은 전해질

·     비타민 C, B6, B12, B3, B5 등과 미네랄

·     무설탕, 무색소, 무카페인

 

그리고 개인적으로 포카리스웨트 맛이랑 비슷한 느낌을 준다.

운동하고 마시거나, 운동 중에 마셔도 괜찮은 제품으로 보인다.

그리고 물에 타먹을때 단백질 쉐이크처럼 흔들어봤는데

탄산이 있는것처럼 기포가 올라오는 게 신기함ㅋㅋ

 

 

 

현재 족저근막염과 아킬레스건염으로 축구 못한 지 2달이 넘어가는데,

발 완치되면 팀원들한테 좀 나눠줘봐야겠다. ㅋㅋ

 

나중에 코로나19 다시 잔잔해지면

기회 되면 구독자들이랑 풋살 하면서 이 상품 선물로 주고 싶기도 하다. ㅎㅎ


만약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 

홍지뉴 할인 코드를입력하면 추가 20% 할인됨 [ 기타 추가 중복할인 가능 ]

 홍지뉴 할인 코드 : hongdinho15 

 알렛츠 구매링크 : bit.ly/32m2EX4

 

알렛츠 ALLETS

패션, 뷰티, 스타, 맛집, 여행, 연애. 매일 업데이트 되는 트렌드 콘텐츠 & 쇼핑 플랫폼

allets.com:443


혹시 구매하시고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시거나 이메일 보내주시면 [hoyusa15@gmail.com]

나중에 구독자 이벤트 때, 감안해서 소정의 상품 드리겠습니다ㅎㅎ

 

728x90

댓글